본문 바로가기

소소한일상

부산치과 치아미백을 다양하게 @치아미백방법

 

부산치과 치아미백을 다양하게 @치아미백방법

 

 

 

반갑습니다! 워싱턴치과입니다~

어느순간 치아가 누렇게 변하는 모습을 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!

우리의 치아는 착색을 유발하는 음식을 먹게 되면 시간이 지나면서

치아색이 누렇게 변하게 되는데요!

 

 

 

치아변색이 생기는 이유는 크게 선천적,후천적 두가지로 나뉠 수 있습니다.

선천적 요인으로는 기본적으로 치아가 나이가 드는 노화로 인해 나타나고

후천적요인으로는 와인,카레,커피,담배,초콜릿 등 색이강하거나 치아변색을 일으키는

음식물을 섭취하고 양치질을 제대로 하지 않게 되면 치아착색이 좀 더 빠르게 나타납니다.

 

 

치아미백은 부산치과에서 할 수 있는 전문가미백과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는 자가미백으로 나뉩니다.

 

1. 전문가 미백은 고동도의 치아 미백제를 치아 표면에 도포해준 후

그 위에 광선을 조사해주는 미백방법으로 그 진행과정을 보고 치료 횟수를 결정하게 됩니다.

 

2. 자가미백은 개인 맞춤형 미백틀에 미백제를 넣은 후 사용하는 방법으로

약 2주동안 3-5시간 정도 집에서 매일 미백틀을 끼고 있어야 하는 방법입니다.

단기간에 큰 효과를 보기 힘들지만 전문가 미백과 함께 하면 좀 더 환한 치아를 볼 수 있습니다.

 

부산치과에서 미백제를 도포하는 중 치아가 시리거나 짜릿한 증상이 있을 수 있지만

이는 일시적인 증상으로 시간이 지남이 따라 그 증상이 점차 사라지게 됩니다.

 

 

부산 치아미백 후 약 30분 ~ 1시간 정도는 음료수,커피 섭취는 피하고

치료를 받고 난 후 당분간은 카레,홍자,짜장,커피 등 색소가 진한 음식도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.

음식을 먹은 후 양치질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물로 가볍게 입안을 헹궈주고

부산치과를 방문하여 정기적인 검진을 받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모든 시술에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며
이 글은 워싱턴치과의원의 의료홍보를 위해 의료기관에서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