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자료창고

연산동치과 혼밥, 어렵지않아요!

​연산동치과 혼밥, 어렵지 않아요!

 

반갑습니다! 연산동 워싱턴치과에요~

요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혼밥! 아시나요?

혼밥은 말그대로 '혼자 먹는 밥'을 줄여서 부르는 것인데요!

 

 

아직 혼밥을 어색해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~

연산동치과 워싱턴의 블로그 지기는 혼밥을 매우 잘먹습니다..

혼밥이 유행하기 전부터 혼자 많이 먹었어요

절대 친구가 없어서 그런 것이 아..ㄴ....ㅠ..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이 음식이 젤 최근에 혼밥한 음식인데요-!

미스사이공에서 베트남 볶음밥 시켜먹었어요~~

미스 사이공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좋아용!

연산동치과의 추천 음식점입니다.

 

혼밥, 가끔 하면 조용하게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